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황재균♥' 티아라 지연, '이혼설' 종결? '하트 귀걸이+미소' 근황[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4-08-14

그룹 티아라 지연이 '이혼설'을 불식시키는 근황을 전했다.

지연은 14일 자신의 계정에 "너무 덥잖아. 더위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그는 맑은 여름 하늘을 촬영해 공개했다.

지연은 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연은 그림을 그린 듯 작업복을 입고 그림 앞에 앉아 장난기가 묻어나는 미소를 짓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하트 귀걸이를 확대한 사진도 덧붙이며 기분 좋은 근황을 알렸다.


지연은 남편인 야구선수 황재균과 지난 6월 이혼설이 불거진 후 이날 오랜만에 피드를 올려 주목받았다.

지난 6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재균 이혼?'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를 KNN에서 라디오로 중계하던 중 두 사람이 이혼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보이는 라디오에서 한 중계진은 "황재균 이혼한 것 아냐"며 "국장님한테 이야기들었다"고 최근 황재균의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가 이 때문인 것처럼 얘기했다.

게다가 지연은 앞서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다"는 글을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린 상태라 이들 부부의 이혼설 의혹을 키웠다. 지연과 황재균은 2022년 12월 결혼해 약 1년 반 만에 이혼설이 불거진 것. 그러나 지연의 전 소속사 대표는 여러 매체를 통해 "당사자에게 이혼설을 물어본 결과,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연은 황재균과 이혼설 후 지난달 29일 티아라 데뷔 15주년을 맞아 "15주년 축하한다. 항상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랑해요, 퀸즈(팬클럽명)"라며 함은정, 효민, 큐리 등 티아라 멤버들과 모여 화기애애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또 지연은 티아라 데뷔곡 '거짓말'을 올리기도. 지연이 해당 글과 함께 티아라의 데뷔곡 '거짓말' 재킷 사진과 노래를 올린 점이다. '거짓말'의 가사는 '사랑한단 거짓말 보고 싶을거란 니 거짓말, 다시 돌아온단 니 거짓말 모두 다 거짓말이야. 지켜준단 거짓말 나 없이 못산단 니 거짓말 이렇게 떠나 거면서 날 버릴 거면서 왜 내게 약속했니'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지연이 황재균과의 이혼설에 대해 간접적으로 심경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