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뮤지컬 디바' 정선아, 디즈니 콘서트 출격..대표 주제곡 부른다 [공식]

  • 김나라 기자
  • 2024-08-23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202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이하 '디즈니 인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오는 9월 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영화 속 캐릭터들을 실감나게 표현한 디즈니 브로드웨이 싱어 4인의 연기와 풀 편성 오케스트라, 스페셜 게스트 정선아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인어공주' '라이온 킹' '미녀와 야수' '라푼젤' '겨울왕국' '모아나' 등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주요 작품 주제곡을 통해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물한다.

올해 스페셜 게스트는 정선아로 선정, 기대감을 더한다. 그는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와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이다. 정선아는 지난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지킬 앤 하이드' '위키드' '시카고' '아이다' '이프덴' 등 수많은 작품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증명하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선아는 이번 '디즈니 인 콘서트'를 통해 영화 '포카혼타스'의 주제곡 '컬러스 오브 더 윈드'(Colors of the Wind)와 영화 '미녀와 야수'의 대표곡 '뷰티 앤드 더 비스트'(Beauty and the Beast)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올 타임 레전드 명곡들과 정선아의 폭발적인 가창력, 탁월한 무대 매너가 어우러져 만들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또한 5년 만에 야외 콘서트로 돌아온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는 더욱 화려해진 감동의 스테이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