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괜찮아, 내가 있잖아"..데이식스 미소에 '녹아내려요' [6시★살롱]

  • 이승훈 기자
  • 2024-09-02

이게 바로 힐링이다.

보이 밴드 데이식스(DAY6)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스르륵 녹일 예정이다.

데이식스(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를 발매했다. 지난 3월 '포에버(Fourever)' 발표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이다.

'밴드 에이드'는 록 그룹을 뜻하는 'Band'와 도움을 의미하는 'Aid'를 접목한 앨범명으로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와 감정을 노래로 풀어냈다. 멤버들은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는가 하면, 데이식스만의 표현법이 깃든 노랫말로 울림과 감동이 가득 담긴 명반을 완성했다.

타이틀곡은 영케이가 가사를 쓴 '녹아내려요'다. 데이식스 표 희망찬 사운드와 힐링 에너지를 녹여낸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음악적 위로를 선사한다. 사는 게 지치고 힘들 때 듣는다면 '녹아내려요'라는 제목처럼 마음이 녹아내리기에 충분하다.


걷잡을 수 없이
스르륵 녹아내려요
죽어가던 마음을
기적처럼 살려 낸 그 순간

따뜻한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려요
너의 그 미소가
다시 버텨 낼 수 있게 해 줘요

나에게 넌 행운이야 놀라움 뿐이야
이젠 내 차례
Love you hold you give you all I got

걱정 마 괜찮아
옆에 내가 있잖아
너의 그 말이 날
다시 일어서게 해

기막힌 우연처럼
나타나 줬던 너
두 팔 벌려
웃으며 (어서 와)
안아 주면


'녹아내려요' 뮤직비디오 역시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데이식스는 시린 눈이 내려 차갑게 얼어붙은 도시에서 경쾌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밴드 사운드로 도시를 녹이는 무드를 선보였다. 또한 데이식스가 연주하는 뜨거운 매력이 세상을 컬러풀하게 물들이는 모습을 통해 네 멤버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데이식스의 새 미니앨범 '밴드 에이드'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후 데이식스는 20일~2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시작으로 10월 5일~6일(이하 현지시간) 쿠알라룸푸르, 13일 발리, 16일 수라바야, 19일 자카르타, 11월 22일 싱가포르, 30일 방콕, 2025년 1월 26일 홍콩, 2월 12일~13일 오사카, 15일~16일 도쿄, 22일 마닐라 등에서 새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을 개최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