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녀시대 수영 "완전체 활동 계획? 20주년 투어 하고파" [동해물과 백두은형]

  • 허지형 기자
  • 2024-09-10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최수영이 완전체 활동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9일 유튜브 채널 '동해물과 백두은혁'에는 '소시 & 슈주 모여서 추억팔이만 30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수영은 최근 소녀시대 데뷔 17주년을 기념해 모인 멤버들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특히 당시 유리만 멤버들과 드레스코드를 다르게 하고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우리가 모일 때마다 드레스 코드를 정한다. 이번에는 티파니가 생일이라 올 화이트로 정했다. 킴타다시안 패밀리가 파티했던 사진을 시안으로 주면서 설명했다. 그런데 유리가 자기 멋대로 블랙 앤 화이트로 생각하고 왔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동해는 "(이렇게 자주 모일거면) 앨범을 그냥 하나씩 내주면 안 되냐는 생각을 했다"고 물었다.

이에 수영은 "소녀시대가 그동안 해왔던 어떤 완성도라는 게 있다 보니까 같이 모이는 시간이 소중한데, 이 소중한 시간을 써서 이 정도 앨범을 낼 거면 차라리 다음을 도모하자는. 우리는 이런 느낌의 의견이다"고 답했다.

이어 "20주년 앨범을 기대해도 되냐"고 묻자 수영은 "그렇다"며 "20주년이라고 해봤자 3년밖에 안 남았다. 그리고 나는 투어를 꼭 하고 싶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나 멤버 각자 개인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 탓에 "전에도 시도를 해봤는데 멤버들 각자 스케줄을 맞추기가 힘들다"고 전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