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9월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강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광주대학교,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호서대학교 아산 캠퍼스, 동명대학교, 영남대학교의 축제에 초청받아 무대를 펼쳤다.
르세라핌은 격한 안무와 함께 총 7곡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무대에 진심인 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신곡 'CRAZY'가 시작되자 관객들은 후렴구는 물론 곡 전체를 따라 부르며 함께 즐겼다.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등 많은 사랑을 받은 타이틀곡 무대의 열기는 단독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여기에 타이틀곡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린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와 'Smart', 영어곡 '1-800-hot-n-fun'과 'Perfect Night'까지 떼창이 터져 '히트곡 부자'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현장감을 생생히 담은 직캠도 화제를 모았다. 서강대학교 축제 직캠 영상은 약 40분 분량임에도 나흘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만 건을 돌파했다. "르세라핌의 퍼스널 컬러는 축제 무대인 것 같다", "다섯 멤버의 기세와 열정이 미쳤다", "퍼포먼스에 떼창까지 더해지니 에너지가 폭발적", "격한 안무에도 보컬이 돋보였다. 매번 성장하는 그룹", "오늘 무대를 보고 나니 단독 콘서트에 가고 싶어졌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