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고우림, ♥김연아와 콘서트 관람..군 복무 중 포레스텔라 우정 ing [스타이슈]

  • 김나연 기자
  • 2024-11-04
그룹 포레스텔라 겸 성악가 고우림이 군 복무 중에도 멤버들과 변함없는 우정을 자랑했다.

포레스텔라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단독 콘서트 'THE ILLUSIONIST (더 일루셔니스트)'를 개최했다. 군 복무 중인 고우림을 제외한 3인 체제로 진행된 콘서트로, 포레스텔라는 지난달 26일 신곡 'Apocalypse'(아포칼립스)를 발매했다. 'Apocalypse'는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리는 상황에서도 내면의 힘을 발견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찾는 과정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3일 포레스텔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공연장의 뒤편에서 공연을 마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를 기다리고 있는 고우림의 모습이 담겼다. 고우림은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친 세 명의 멤버들을 향해 환호하며 끌어안고 방방 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또 다른 영상에는 대기실에서 포레스텔라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는 케이크가 있었고, 고우림을 포함한 멤버들이 함께 촛불을 불며 단독 콘서트 성료를 자축했다. 고우림은 멤버들에게 "너무 고생했어요"라고 격려의 말을 전하며 변함없는 우정을 자랑했다.

고우림은 현재 군 복무 중으로, 휴가를 나와 포레스텔라 멤버들의 콘서트를 관람하며 관객석에서 응원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팬들의 목격담에 따르면 고우림은 옆에는 아내 김연아도 함께였다. 김연아는 모자를 쓴 채 고우림과 함께 웃고 박수치며 콘서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고우림은 5세 연상인 김연아와 지난 2022년 10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해 약 3년간의 교제 끝에 부부가 됐다.

고우림은 결혼 1년 만인 2023년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 현재 군악병으로 복무하고 있다. 고우림의 제대일은 2025년 5월 19일이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