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윤화, 요리 토크 예능 '그린마더스클럽' MC..28일 첫 공개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11-22
개그우먼 홍윤화가 '그린마더스클럽' 회장님으로 맛깔나는 입담을 선사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 측은 22일 "샌드박스가 선보이는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그린마더스클럽'(기획·제작 흥마늘 스튜디오)이 오는 28일 첫 공개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샌드박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채널인 흥마늘 스튜디오는 이날 오후 유튜브를 통해 첫 게스트 실루엣이 포함된 프로그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린마더스클럽'은 콩트가 결합된 이른바 '캐릭터 토크쇼'로, 회차별 게스트를 초대해 엄마 손맛이 담긴 든든한 반찬에 맛깔나는 토크 한 술을 더해 모든 세대의 향수와 재미를 선사할 요리 토크 버라이어티다. 메인 MC로는 홍윤화가 발탁됐다.

홍윤화는 동네 소문난 큰 손이자 그린마더스클럽 회장 '박복자'로 분해 회장님 댁을 찾아온 예비 신입 회원들을 특유의 푸근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검증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1화의 화제성을 견인할 스페셜 게스트 정지선 셰프의 출연을 시작으로,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개그우먼 박세미, 신기루 등 쟁쟁한 게스트들이 그린마더스클럽 입회를 위해 문을 두드릴 계획이다.

'그린마더스클럽'은 오는 28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흥마늘 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