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컴백 후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로 챔피언송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뉴이스트는 “‘I’m in Trouble’이 ‘쇼! 챔피언’에서 1위를 했습니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는 박수로 소감을 전하기 시작했다. 멤버들은 “챔피언송이 이번 ‘I’m in Trouble’로 받는 첫 번째 상이거든요. 그래서 더 뜻깊고 이 값진 상 오래오래 잘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감사함을 표했다.
이어 “항상 러브분들이 있어서 저희가 활동하는 데 큰 힘이 되고 항상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 러브 여러분들한테 감사드립니다”라고 팬사랑도 잊지 않았다.
이번 1위는 뉴이스트가 ‘I’m in Trouble’로 과감하면서도 치명적인 변신을 시도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짜릿한 전율을 선사, 이들의 새로운 도전이 대중의 마음을 또 한 번 흔드는 데 성공했기 때문에 더 의미가 있다.
뉴이스트는 이번 미니 8집 발매 직후에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각종 음반 주간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린 것에 이어 음악 방송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I’m in Trouble’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