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의 솔로곡 '이너차일드'(Inner Child)가 영국 오피셜 차트에 재진입하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7월 31일 영국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이너차일드'는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에서 22위,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톱 100'에서 22위를 기록하며 종전 기록을 경신했다. '이너차일드'는 이 차트에서 총 3회에 걸쳐 차트인에 성공한 한국 최초의 B사이드 트랙(수록곡)이 됐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의 수록곡이자 뷔의 솔로곡인 '이너차일드'는 발매 당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 44위,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톱 100' 44위로 수록곡 중 가장 높은 순위로 진입한 바 있다.
영국 뿐 아니라 포르투갈 '오피셜 차트' 33위, 헝가리 '싱글 톱 40 핫 차트' 4위로 진입했고, 아이튠즈 차트에서는 최근 벨기에, 타지키스탄에서 1위를 추가하며 총 7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 7월 12일에는 미국 아마존에서 '인터내셔널 송’, 13일에는 음원 전체 순위를 매기는 ‘베스트셀러 송‘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발매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