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가인은 작년 9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 현재 구독자 수 37만 명을 보유한 '대형 유튜버'로 거듭났다.
특히 그 인기 비결엔 한가인의 솔직한 입담은 물론 '망가짐'에 주저 않는 거침없는 매력이 꼽히며, 제대로 그의 진가가 발휘됐다.
더군다나 '신비주의' 대명사로 통하던 한가인이었기에, 유튜브 활동은 더욱 놀라운 행보가 아닐 수 없다.
게다가 '유튜버'에 이토록 진심일 줄이야. 한가인은 지난해 10월, 인기 유튜버 랄랄의 손길로 '67세 박복실'로 변신에 나서며 역대급 반전 비주얼을 선보인 바 있다. "드디어 일을 저질러 버렸다"라며 그야말로 작정하고 망가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 영상은 무려 514만 뷰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후에도 다양한 도전을 이어간 가운데, 24일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 리정 따라잡기에 나서며 또 한 번 화제를 일으켰다. 일명 '뿌까' 머리에 입술 피어싱까지 디테일을 살린 분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전에 없던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발산,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에 '유낳괴'로서 한가인의 행보에 기대감이 나날이 치솟고 있는 이유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