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은 4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찬가 : 디어 마이 찬스 무대인사'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첫 콘서트 실황 영화 '찬가 : 디어 마이 찬스' 개봉을 맞아 무대인사 때 팬들에게 전달할 선물용 포스터에 한 자 한 자 정성스럽게 사인을 했다.

이찬원은 몰려든 인파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뜨거운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무대에 올랐다. 팬들에게 정중하게 인사한 이찬원은 영화를 본 소감도 묻고, 무대 아래로 내려가 단체 사진을 찍은 후 단상을 그냥 오르는 등 상남자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머쓱한 표정으로 영화에 대한 홍보도 권유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찬원은 영화 제작사, 관계자들이 보내준 영상을 미리 보지 않고 현장 어느 한 곳에서 볼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이찬원은 사인 포스터 당첨자를 뽑은 과정에서도 경매장을 방불케 하며 장난기 있게 팬들을 들었다 놨다 한 후 정중하게 사과 인사를 하는 예능감도 보여줬다.
로또봉 밭 팬들 사이에서 단체 사진을 찍은 이찬원은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마지막 3일 차 무대인사에 나섰다.
3일 차 무대인사 지역은 이찬원의 고향 대구. 고향에서 하는 무대인사인 만큼 어느 때보다 들뜬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이찬원은 대구뿐만 아니라 각지에서 온 팬들을 살뜰히 챙겼고 그를 응원하면서 건강을 회복한 팬에게도 직접 찾아가 격려했다.
고향 대구에서의 무대인사라 특별하고 감회가 새롭다고 소회를 전한 이찬원은 벽에 붙은 포스터에도 직접 사인을 남기고, 가던 길 되돌아가서 팬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는 등 세심한 팬서비스를 보여 팬들에게 감동을 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브랜드 화장품 '공후하' 광고 홍보와 전국 각지의 행사 등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이며 KBS 2TV '토요일은 야구가 좋아' 방송에서는 특별 캐스터로서 남다른 진행력을 선보여 '캐스또'로서 입지를 또 한 번 다졌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