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쾌하고 소탈한 일상 속 날 것의 매력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숙소를 전격 공개했다. 9인 9색 취향을 담아낸 인테리어는 물론 그간 볼 수 없던 운동, 요리, 드라이브 등 취미 생활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색다른 볼거리였다. 자칭 '두리안 앰버서더'인 장하오는 두리안 해체쇼를 벌이는 데 이어, 리키는 숙소에서도 풀세팅 장착으로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 기념 팬 사인회 현장도 깜짝 공개됐다. 데뷔 앨범부터 '5연속 밀리언셀러'는 물론, '빌보드 200' 28위로 5세대 최고 성적이라는 K-팝 신기록을 보유한 제로베이스원답게 현장은 전 세계 각지에서 찾아온 팬들로 가득 찼다. 멤버들은 국내외 팬들과 친근하게 현지 언어로 소통을 이어가려 노력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멀리서 찾아와준 팬들을 위한 진심을 가득 담은 팬서비스로 제로즈(팬덤명) 한 명 한 명과 깊이 교감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자체 콘텐츠 '지비티빙' 시즌2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일상 속 아홉 멤버의 친근한 모습을 담아내며 국내외 K-팝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지비티빙'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는 5월 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