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일우, 상견례 전 ♥박선영에 핑크빛 고백 "그릇 되고파" [신랑수업]

  • 윤성열 기자
  • 2025-06-09
'신랑수업'에서 배우 김일우가 박선영을 향한 핑크빛 고백을 이어간다.

9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에 따르면 오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167회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교장' 이승철, '오락부장' 문세윤에게 정식으로 소개하는 '가족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일우는 한 골프장 리조트에서 박선영과 만난다. 그는 "이 리조트에서 과거 드라마 촬영을 했다"며 '회장님 포스'를 풍기며 "선영이, 여기서 살아"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에 박선영은 활짝 웃은 뒤 "사실 나도 오늘을 위해서 오빠 거랑 내 걸 만들어 왔다"며 손수 만든 드라이버 커버를 건넨다.

박선영의 깜짝 선물에 놀란 김일우는 "완전 커플템이네"라며 행복해한다. 이어 김일우는 주방으로 가서 자신이 좋아하는 그릇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난 선영이를 돋보이게 하는 그릇이 되고 싶다"고 고백해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숙소 구경을 끝낸 뒤 김일우는 "나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가족 같은 두 분을 모시고 골프 라운딩을 할 예정"이라며 박선영을 데리고 리조트 내에 있는 한 카페로 간다.

박선영은 가족들의 정체를 확인하자, 부끄러운지 김일우 뒤로 쏙 숨는다. 이에 이승철과 문세윤은 흐뭇한 미소로 인사를 건넨다. 특히 문세윤은 "실제로 처음 뵙는데, 실물이 훨씬 아름다우시다. (박선영의) 눈빛에 빠져드는 것 같다"고 극찬한다. 또한 문세윤은 "두 분을 위해 준비했다"며 특별한 카트를 공개하는데, 과연 이승철과 문세윤이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