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1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세븐틴은 이날 경기도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이날 녹화에는 세븐틴 멤버 전원이 참여해 남다른 호흡과 예능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을 발매한다. [Semicolon]’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 공감을 주는 희망의 외침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HOME;RUN’은 스윙 장르 기반의 레트로한 사운드와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멤버 우지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 버논과 승관도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공감 가고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을 녹여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