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매출 3배↑' 정지선, ♥남편과 8년째 각방 "생사 확인만..행복한 삶"

  • 김노을 기자
  • 2025-07-24
셰프 정지선이 남편과 각방살이 중인 이유를 밝혔다.

지난 23일 정지선 유튜브 채널에는 '테토녀, 에겐남의 현실 고증 결혼썰 풉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정지선은 남편과 근황에 대해 "안 본 지 꽤 됐다"며 "한 달에 많이 보면 일주일 정도 본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정지선과 그의 남편에게 "집에서는 얼굴을 못 보고 가게에서만 보냐"고 물었다.

이에 정지선은 "내가 일찍 나가고 늦게 들어가니까 잘 못 본다. 그때 (남편이) 자고 있는 모습만 본다. 생사 확인은 하는데 그거 말고는 볼 일이 없다"고 답했다.

남편 역시 "새벽에 잠깐씩 본다"고 말했고, 정지선은 "화장실 갈 때 잠깐 마주친다. 현재 방을 따로 쓰는 중"이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남편은 "방 따로 쓴다고 하지 마라. 괜히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한다"고 볼멘소리를 했다.

남편의 우려에도 정지선은 "사실이지 않냐. 결혼한 사람들이 이게 되게 행복한 삶이라는 걸 알 거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남편은 "제가 잠귀가 밝고 예민하다. 그런데 (정지선은) 잘 때 엄청 부스럭거린다"고 각장의 이유를 털어놨다.

한편 정지선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출연 후 자신이 운영 중인 식당의 매출이 3배 상승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해 남편과 7년째 각방살이 중인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