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하하하" 이찬원과 웃음 폭발 랜선 여행(ft. 스트레이 키즈 "C'est Parti!") [톡파원25시]

  • 문완식 기자
  • 2025-09-01
가수 이찬원이 웃음 폭발 랜선 여행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9월 1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미술 역사상 가장 그림을 잘 그린 화가의 작품, 록키 산맥을 품은 레전드 공연장에서 즐기는 요가 클래스와 짜릿한 콜로라도 체험, K-POP 성지에 몰리는 엄청난 인파 속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경험 등 흥미진진한 영상들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이탈리아. 미술 역사상 가장 그림을 잘 그리는 화가 라파엘로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영상이 공개됐다. 그의 대표 작품 '아테네 학당'부터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한 작품들이 하나씩 베일을 벗었다.

동시대 미술계를 풍미했던 거장 라파엘로와 미켈란젤로의 라이벌 일화까지 대공개되자 출연자들은 크게 놀라며 탄성을 질렀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미국 콜로라도. 레전드 공연장에서 즐기는 요가 클래스 중 갑자기 허공에서 떨어져 날아다니는 톡파원의 모습을 본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입을 틀어막을 정도로 크게 놀라 짜릿한 호기심을 유발했다.

마지막 랜선 여행은 프랑스 파리. K-POP의 성지에 엄청난 인파가 몰렸고 그 주역에 서 있는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톡파원이 직접 대면했다.

톡파원은 평소 외치던 프랑스어 인사말 'C'est parti'(시작합시다, 갑시다)를 전파하면서 챌린지까지 준비했다. 파리를 사로잡은 스트레이 키즈의 콘서트가 시작됐고, 콘서트 중 톡파원이 전파한 인사말을 스트레이 키즈가 무대에서 크게 외쳤다.

톡파원은 콘서트에서 고백받은 듯한 표정을 지었고 영상을 본 이찬원은 "하하하하"라며 손뼉을 치며 웃음이 폭발했다. 이찬원은 너무 웃긴 나머지 고개까지 숙여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했다. 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