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행렬이 세계 각국에서 국내로 전달, 대한민국 곳곳을 물들이고 있다.
오는 30일 뷔의 생일을 앞두고 특별한 축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전 세계 팬들이 나섰다. 뷔의 국내외 팬들은 국내 주요 명소와 지하철역 등을 통해 뷔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에 뷔에게 보내는 축하 인사와 기념 이벤트를 전달했다.
뷔의 팬페이지 'Winter StrawVerry'는 신촌 현대 유플렉스 옥외 및 실내 광고, 홍대입구역 미디어월을 통해 축하를 전한다.
팬페이지 '누나비'는 홍대 DMC과 GS25 편의점 스크린 광고를 통해 뷔의 생일을 기념한다.
'Arab Taehyung'는 명동 롯데영플라자에서 옥외광고를 띄워 아랍에서 한국으로 직접 축하를 전한다. ‘BMS’는 인천공항 아트미디어터널, 코엑스 크라운미디어 3D, 롯데월드 매직서클 및 내부, SBS 라디오 프로그램 광고를 통해 남다른 스케일의 축하를 보낸다.
주요 명소를 수놓는 축하 행렬은 계속된다. 'Ruler'는 여의도 IFC몰 노스미디어타워, '베이커리'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고로 축하를 건넨다. 'Risposta1230'는 강남 씨티빌딩, 'Baidu JungTae Bar'는 을지로입구 경기빌딩, 'SAVEME_TAEHYUNG'은 명동 레드아이빌딩 광고로 화려한 도심 곳곳을 뷔로 물들인다.
'뷔인사이드'와 'Sailor_V'는 삼성역 일대를 가로등 배너로 장식해 뷔 거리로 조성한다. 'Vtae'도 삼성역 슈페리어타워와 홍대입구 공항철도역에서 광고를 진행한다. 'Stuckonyou_V'는 신촌 현대 백화점에서 옥외 및 실내광고로 동참한다.
늘 승객으로 붐비는 지하철역은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인기 장소로 단연 손꼽히는 장소다.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입구역은 위에서 언급된 팬페이지들 뿐만 아니라 '달해', 'Adobe You', 'Vhisper', 'MIRACLE'의 광고도 펼쳐져 그야말로 뷔를 향한 축하가 홍대에서 가득 울려 퍼질 예정이다.
더불어 ‘네시_1995’는 건대입구역, ‘Vbear’는 합정역과 이대역, ‘Mikrokosmos’는 강남구청역, '뷔인사이드'는 고속터미널역, 'BMS'는 강남역, 'Sweetener_V'는 뷔의 고향 대구 중앙로역에서 축하를 건넨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태어난 뷔의 생일을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게, 또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도록 만들어주고 싶은 팬들의 축하는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크게 울려 퍼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