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을 녹였다.
빅히트는 27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21NYEL] 2021 NEW YEAR'S EVE LIVE Countdown D-4 - BTS (방탄소년단)'이라는 제목으로 오는 31일 진행되는 레이블 합동 콘서트를 예고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핑크색 배경에서 형형색색 풍선이 담긴 대형 풍선을 들고 천진난만한 눈빛과 귀여운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면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환하게 웃음을 짓는 정국은 상큼함을 한껏 머금은 러블리한 분위기도 자아냈다.
펌을 넣은 긴 앞머리와 블랙 컬러 의상에 대비돼 더욱 빛나는 뽀얀 꿀 피부, 흠 잡을 곳 없는 무결점 이목구비로 정국은 마치 순정 만화 속에 나올 법한 비현실적 비주얼을 뽐냈다.
정국은 영상 속에서도 돋보이는 탄탄한 피지컬과 우월한 비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풍선을 꼭 쥐고 있는 앙증맞은 손에 세긴 팬클럽 이름 '아미(ARMY)' 타투도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정구기 예뻐 얼른 보고싶어, 사랑스러워 보자마자 눈물 났어, 우리 상큼이 심장 아파, 정국이가 내 비타민, 너무 이쁘다 우리 귀염둥이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오는 31일 오후 11시 JTBC에서 ‘2021 NEW YEAR’S EVE LIVE’를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빅히트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새해 카운트다운 콘서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