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가 새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에 힘을 실었다.소속사 빌리언스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미니 6집 '오프 더 맵(OFF THE MAP)'의 두 번째 조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규는 건물 옥상과 벤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구도를 담아내며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완성했다. 정적인 공간 속에서도 앉거나 서 있는 자연스러운 포즈를 통해 고요하지만 단단한 에너지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채색의 스타일링과 미니멀한 공간 연출은 과장되지 않은 비주얼로 '오프 더 맵'을 통해 선보일 음악적 역량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빈 스케줄러와 '오픈 애니타임(OPEN ANYTIME!)' 문구로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김성규의 비주얼이 담긴 이미지를 통해 조금씩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조각처럼 공개되는 미스터리한 이미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지며, 봄의 시작과 함께 찾아올 김성규의 새 앨범이 어떤 음악과 메시지를 전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성규의 미니 6집 '오프 더 맵'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