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커버한 아델의 'Someone like you' 가 사운드클라우드에서 3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지난 2014년 뷔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인사로 아델의 'Someone like you'를 커버해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아델의 히트곡인 'Someone like you'는 전 세계 유명 가수들에 의해 많이 커버된 곡으로 뷔는 자신만의 창법으로 재해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깊은 중저음의 매력적인 뷔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클라이맥스 부분의 탄탄한 고음은 폭넓은 음역대를 자랑하며 보컬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BANGTANTV'를 통해 직접 연출한 뮤직비디오도 1000만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듯 20살이 된 뷔의 앳된 모습을 볼수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뷔는 팬들에게 커버곡을 선물하며 '아미들이 보내주는 축하를 받기만 하니 미안해서 아미들에게 선물을 주고 싶었어요. 이왕 주는 선물인데 뮤비처럼 영상이 나오면 더 멋지지 않을까 싶어 직접 연출과 카메라 동선을 짜봤어요.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는 진심이 담긴 글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뷔는 2020년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한국 솔로이스트이며, 'Someone like you'를 포함한 커버곡 2곡과 자작곡 '네시', '풍경', '윈터베어', '스노우 플라워' 등 6곡이 총 4억 6000만 이상의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