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은 지난 25일 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여러분들의 큰 성원 덕분에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ㅜㅜㅜㅜㅜ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백 레인보우 헤어스타일에 블랙 롱슬리브와 목에 프릴 장식이 포인트인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 여기에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알렉산더 맥퀸의 청키 체인초커를 착용한 지민은 '브이' 포즈로 최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두번째 사진은 명품 라인을 자랑하는 옆모습을 강조했다. 서구적인 이마부터 이어지는 오뚝한 콧날, 섹시한 도톰 입술, 날렵하고 남성적인 턱선, 우아한 지민의 긴 목선에 옆머리를 짧게 자른 투블럭 헤어스타일까지, 환상적 섹시라인을 강조하며 시크한 남성적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팬들의 감동은 곧바로 한국 실시간 트렌드에 "우리 지민","지민아아","I LOVE JIMIN" 등이 올랐고 미국, 캐나다, 칠레, 인도 등 30개국 가까운 나라에 PARK JIMIN, jiminie, 우리 지민 등이 20개 이상 키워드로 53개 이상 트렌딩되는 놀라운 화제성을 보여줬다. 일본 유명인 실시간 랭킹 트위플(Twipple)은 5위에 올랐다.

'버터'는 지난 21일 전 세계 발매 이후 국내 음원 사이트 석권 및 101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달성했다.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만에 1억 820만 뷰를 기록하고 유튜브 사상 24시간 내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스포티파이 일일 최다 스트리밍(2090만)도 달성하는 등 빌보드 핫100 차트 1위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