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데뷔 3년차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가슴은 알죠' 커버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2018년 6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커버 '가슴은 알죠' 나예원' 영상은 5일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노래강사 나예원이 2018년 5월 2일 발매한 가수 데뷔곡 '가슴은 알죠'를 애절하게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데뷔 3년차 신인 가수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빼어난 가창력으로 '가슴은 알죠'를 선보였다. 특히 임영웅의 최대 강점 중 하나인 노래에 맞는 꼭 맞는 표정 연기로 곡의 분위기를 더했다.
커버 당시 곡 발매 갓 한 달여가 지난 신곡을 곡의 정서를 십분 살리며 불렀다는 점에서 임영웅이 이미 준비된 '감성 장인'이었다는 것을 알게 한다.
팬들은 "3년 전에도 이렇게 잘 불렀네요. 눈물이 절로 나게 하는 영웅님 명품 보이스", "역시 노래하면 영웅,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노래장인", "오늘도 살살 녹습니다", "영웅님의 애절한 목소리에 또 반합니다", "절절하게 부르는 노래 감동입니다. 최고의 가수"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임영웅은 '가슴을 알죠'를 오는 9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 2일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공개되며 기대를 불렀다. 임영웅의 무명 시절 노래 교실로 인연을 맺었던 원가창자 나예원 역시 응원해 준 영웅시대와 함께 "히어로 덕분에 행복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팬들은 "사콜에서 듣기도 전에 이리 가슴 조이게 하기 없기요. 감동입니다", "목요일이 기다려지네요", "사콜에서 만나요" 등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임영웅 커버 '가슴은 알죠' 나예원,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