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심을 녹였다.
지난 9일 새벽(한국 시간) 유튜브 공식 SNS에서는 방탄소년단이 10일 오후 12시 45분 유튜브 오리지널의 주간 뮤직쇼 '릴리즈드(RELEASED)'의 스페셜 에피소드에 출연한다고 전하며 멤버들의 사진을 각각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입술을 앙증 맞게 '츄~'하고 내밀었고 한 손으론 손가락 브이를 카메라 정면을 향해 그리며 상큼 과즙미 팡팡 터지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특유의 뽀얗고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와 멍뭉미 넘치는 눈망울로 사랑스러움을 한껏 발산해 설렘을 안겼다.
정국은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명품 브랜드 로고가 박힌 맨투맨 티셔츠를 귀티나는 무드와 힙한 아우라로 남다르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오밀조밀한 잘생쁨 이목구비로 현실 '만찢남'의 비주얼도 뽐내며 해당 뮤직쇼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드높였다.
팬들은 "세젤귀 인간 비타민 정구기♥" "정구기 이번에 또 어떤 귀염 뽀작하려고 벌써부터 귀엽지?" "정국표 시크니처 애교 앙증 츄~♥기대된당" "사랑스러움 과다 폭발 내 심장도 폭발" "애깅애깅 ㅠㅠ완전 애기 얼굴 ㅜ갓 데뷔한 신인 아이돌 같은데ㅜㅜ" "꿀빵 볼에 입술 내민 거 눈동자 반짝 너무 예뻐" "만화 찢고 나온 듯 완전 미소년~~기대할께 정국아~~"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번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콜드플레이의 프론트맨 크리스 마틴과 함께 유튜브 쇼츠에서 진행된 'Permission to Dance Challenge'(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세계적인 뮤지션으로서의 경험을 서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서는 한국, 미국, 인도, 러시아, 영국 등 전 세계 방탄소년단의 팬들이 제작한 챌린지 쇼츠 영상 중 일부도 공개한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Permission to Dance' 쇼츠 챌린지 버전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