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성인가요 차트 일간, 주간, 월간 톱10을 트리플 싹쓸이하며 또 한 번 대세 존재감을 빛냈다.
임영웅은 10월 4일 기준 멜론 차트 성인가요(트로트) 부문 1위부터 10위까지 석권했다.
1위는 '이제 나만 믿어요, 2위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3위는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이 차지했다.
이어 4위에는 'HERO'가 올랐으며 5위 '끝사랑', 6위 '잊었니', 7위 '미워요', 8위 '사랑의 아픔 딛고', 9위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10위 '목로주점' 순이었다.
일간 차트에 이어 주간 차트와 월간 차트도 1위부터 10위까지 동일 순위를 이뤘다. 흔들림 없는 강력한 임영웅 음원 파워를 알 수 있다.
발라드 차트에서 선전 중인 임영웅의 '그대라는 사치'는 10월 4일 기준 발라드 일간 차트 29위를 기록했다. 주간 차트(9월 27일~10월 3일)에서는 29위를 나타냈고, 월간 차트(9월)에서는 8월이 비해 19계단 상승하며 28위를 차지했다.
랩/힙합 부문의 'Bk Love'는 랩/힙합 일간 차트 14위에 올랐다. 주간 차트에서는 13위, 월간 차트에서는 8윌 보다 6계단 상승하며 11위를 기록, 톱10 진입을 노렸다.
임영웅은 명실상부 '차트의 제왕'으로서 멜론을 비롯해 지니, 벅스, 바이브 등 국내 음원 플랫폼 트로트 차트를 주름잡고 있다. 나아가 '그대라는 사치'와 'Bk Love' 등 트로트 외 다른 장르에서도 선전하며 가요계 그 눈부신 존재감을 더욱 빛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