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그날들' 영상이 8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임영웅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해 10월 16일 공개한 '임영웅 '그날들'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10월 21일 조회수 800만 뷰를 넘었다.
임영웅이 지난해 10월 15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보컬의 신 특집에서 선보인 고(故) 김광석의 '그날들' 무대를 담은 영상은 감동 그 자체다.
임영웅은 '첫 소절 장인' 답게 "그대를 생각하는 것만으로, 그대를 바랄볼 수 있는 것만으로"라고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가슴 가득 감동을 예고했다.
임영웅은 마치 시인이 노래를 하듯 서서히 감성을 높여갔고, 곡 중간 반 키를 올리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임영웅의 이날 무대에 임태경은 "소리에 정서를 담는 것에 천재적인 재능이 있다"고 극찬했다.
팬들은 "최고의 가수", "너무나 감동적인 노래", "넘사벽 가창력 감동 보이스", "임영웅만의 감성, 감동입니다", "언제 들어도 매력적인 목소리", "언제 들어도 최고입니다", "감성장인 만능 엔터테이너 보컬웅", "감동 또 감동" 등 찬사를 보냈다.
▶임영웅 '그날들' 사랑의 콜센타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