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KBS 단독쇼를 대규모 지하철 광고로 응원한다.
임영웅 연합 팬카페 히어로온은 임영웅의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을 응원하며 지하철 광고를 전국 규모로 진행한다.
2021년 AAA 시상식 대상과 MMA 시상식 남자 베스트 솔로상에 빛나는 최고의 대세 임영웅과 초대형 특집 콘서트를 개최해 온 최고의 지상파 방송국 KBS의 특급 만남을 축하하고 홍보하기 위해 임영웅 팬클럽에서도 초대형 홍보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은 1~8호선까지 전 호선에서 KBS 단독 콘서트 홍보 영상이 송출되며, 대전, 대구, 부산 등 지하철 영상 광고가 가능한 대도시 지하철 역사에서 임영웅을 만날 수 있다.
서울 지하철 52개 역사, 지방 지하철 3개 도시 6개 역사, 총 434개 디스플레이에서 진행하는 홍보 이벤트에서 서울 지하철 2호선의 광고 영상에서는 임영웅의 목소리가 함께 흘러나오고, 대구 지하철에서는 임영웅의 최신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가 함께 울려 퍼지는 등 영상의 성격과 송출 환경에 맞춘 다양한 홍보 방식을 시도했다.
임영웅 연합 팬카페 히어로온은 임영웅 HEROISM,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 영웅시대 우리들, 영웅의 별, 영웅시대 in CHIINA 등 국내외 다양한 임영웅 응원 모임의 연합체다. 히어로온은 "모두가 정성을 모아 임영웅의 생애 첫 지상파 단독 콘서트를 축하하고 홍보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하철 광고는 12월 17일부터 시작해 서울 지하철 2호선은 2021년 12월 26일 콘서트 당일까지, 서울 지하철 1호선, 3~8호선, 대전, 대구, 부산 지하철은 2022년 1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