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퍼펙트 몸매를 뽐내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삼성 모바일 2022년 언팩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민의 완벽한 핫 바디는 삼성 모바일에서 9일(현지시간) 개최되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행사를 앞두고 28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뒷 모습이 담긴 화보에서 우월한 비율의 몸매를 보여주며 주목 받았다.
센터에 자리잡은 지민은 아이돌의 표본이라 할만큼 작은 두상, 우아한 목선을 이어 떨어지는 어깨라인, 잘록한 허리와 탄탄 힙업의 긴다리 등 완벽한 비율로 단번에 '지민'임을 알아보게 하며 슬림 탄탄한 환상적 바디라인으로 '뒷태도 미남'이라는 극찬이 이어지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민의 완벽한 뒷 모습은 삼성 모바일 싱가포르의 공식 인스타계정도 사로잡았다.
삼성모바일 싱가포르는 "지민은 뒷모습도 멋있다"는 네티즌의 댓글에 "우리의 모찌는 다 멋있다"(Our mochi looks good all around)며 감탄했다.
드디어 8일 방탄소년단의 전면 화보가 공개되며 지목된 '뒤태 미남'은 역시나 멤버 지민이였으며, 부드러운 미소와 깊은 눈빛, 몸의 중심을 앞으로 둔 생동감 넘치는 화보 연출로 또 한번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금방이라도 달려 나에게 뛰어올 것 같아 표현력 장인임', '멋스럽다는 표현이 딱', '단번에 알아보겠는 몸매 진짜 무슨일' '다양한 화보좀 풀어주세요'등 다양한 호응이 이어졌다.
한편, 삼성전자는 한국 시간으로 2월10일 오전 0시 열리는 언팩 행사에서 "완전히 새로운 갤럭시 S 시리즈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힌 가운데 지난해 삼성전자가 내놓은 'Z플립 3'의 실구매 열풍을 이끈 결정적인 요인으로 평가받아온 방탄소년단 지민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