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무대 제왕' 환상적인 포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SPECIAL CLIP] BTS (방탄소년단) 'Chicken Noodle Soup'이라는 제목으로 '치킨 누들 수프'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치킨 누들 수프'의 뮤직비디오 한 장면처럼 타고 있던 차에서 여유롭게 내리는 동시에 피처링을 맡은 베키 지(Becky G)의 "We always got loved~"를 부르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으로 베키 지의 여성 파트 원키를 독보적이고 완벽하게 열창했고 영어 가사도 완벽하게 소화해 팬심을 설레게 했다.
특히 정국은 긁는 듯한 그로울링 창법의 미성이 섞인 고퀄리티 팝보컬을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정국은 현란한 몸 놀림과 스웨그가 돋보이는 프리스타일 댄스도 선보이며 강렬한 무대 존재감을 자랑했다. 정국은 절도와 파워풀함을 겸비한 '칼각', '칼박'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클래스가 다른 무대력으로 몰입감을 선사했다.
정국은 앞 머리를 모두 올린 올백 헤어에 선글라스를 올리고 힙합 스타일링, 팔에 새겨진 타투로 '힙' 하고 자유 분방한 치명적인 매력을 내뿜으며 팬심을 뒤흔들었다.
팬들은 "정국이 퍼포먼스 칼각 칼박자로 딱딱 떨어지는데 진심 소름 돋음" "무대력 비주얼 매력 오감극락♥" "베키지 파트 완벽하게 씹어 먹은 정국이 음정 완전 정확해 짜릿" "정국이 배키지 원키 실화냐 역시 보컬킹" "정국이 라이브 퍼포먼스 집중력 10000%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무대 존재감" "정국이 프리스타일 부분 너무 좋다 스웨그 폭발" "정국이 선글라스 머리에 쓴거 진짜 까리하고 간지나" "무대력 비주얼 치명적인 매력ㅜㅜ 눈을 뗄 수 없네" "무대에서 정국이는 대체불가해 그 와중 영어 발음 감탄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앞서 베키 지는 자신의 파트를 부른 정국의 영상을 본 후 "Jungkook KILLED it!"(정국은 끝내줬어!)라며 찬사를 보낸 바 있다.
▶[SPECIAL CLIP] BTS (방탄소년단) 'Chicken Noodle Soup' @ BTS 2021 MUSTER SOWOOZOO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