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가운도 명품으로 소화하며 단정하고 지적인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5월 14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MBTI 랩 포토스케치' 포토 스케치를 공개했다.
지민은 화보에서 살짝 웨이브를 주어 한층 부드러운 분위기를 완성한 헤어 스타일과 깨끗하고 맑은 피부, 잘생긴 이목구비에 최강 동안미로 눈길을 모았다. 지민은 순수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팬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여기에 청량감을 주는 푸른색을 배경으로 블랙 슬랙스와 흰 티셔츠. 여기에 크림화이트 컬러 니트를 레이어드해 지민만의 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특히 흰색 가운을 입고 의자에 앉아 한쪽 손을 탁자에 올리고 턱을 괸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지민의 모습은 스마트함 그자체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팬들은 '일단 잘생기고 봐야함', '피부에서 광채가 나요', '흰 가운이 너무 잘 어울려', '의학 드라마 주인공 여기 있었네', '지민 오빠가 의사였다면 꾀병도 날듯', '학교 전체 수석 다운 스마트함이 물씬 풍기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