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어쩌다'를 재해석한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메모리즈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어쩌다 2'를 발매한다.
메모리즈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특별한 기억이 담겨있는 곡을 아티스트 본연의 색깔로 재해석해 발매하는 신규 음원 프로젝트로, 브레이브걸스는 폴킴, 빅마마, 픽보이에 이어 네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어쩌다'는 2008년 발매된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My Style'의 타이틀곡. 브레이브걸스는 원곡의 트레이드마크인 기계음 사운드 위로 개성있는 보컬과 위트 넘치는 노랫말을 더해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2017년 발표한 '롤린 (Rollin')'으로 역주행 신화를 세우며 화제의 중심에 선 브레이브걸스는 지난해 6월, 'Summer Queen'으로 컴백하며 '서머 퀸'의 탄생을 화려하게 알렸다. 이후 싱글 '나 혼자 여름 (Summer by myself) [Piano Ver.]', 미니 5집 리패키지 'After 'We Ride'', 미니 6집 'THANK YOU'를 잇달아 발매하며 쉼 없는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최근에는 Mnet '퀸덤2'에 출연해 매 무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