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최고의 엔딩 요정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마성의 매력으로 카메라를 홀리는 최고의 엔딩 요정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 투표수 4만 5천654표 중 2만 1808표를 획득, 47.77%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진의 매력으로는 '매혹적'이 44%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눈부시다' 23%, '멋있다' 10%, '러블리' 9%, '빛나는' 8%, '흡입력' 7% 순이었다.
진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한 다수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마이셀럽스가 뽑은 '6월 이달의 아티스트', '7월 이달의 아티스트'에 선정돼 두 달 연속 왕좌의 자리에 오르는 등 막강한 브랜드 파워와 인기를 입증했다.
진은 완벽한 비주얼과 뛰어난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마이 셀럽스 소셜 지수 아이돌 전체 TOP10' 월간 누적순위에서 매월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