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달려라 방탄' 챌린지로 눈부신 매력을 발산했다.
정국은 지난 17일 새벽(한국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정국이 방탄소년단의 노래 '달려라 방탄 (Run BTS)'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정국은 영상에 등장하자마자 파워풀한 동작으로 칼 군무를 시작했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그러나 갑자기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돌변, 부드럽게 웨이브를 넣은 반전 댄스 무빙을 선보이며 쉴 틈 없이 강렬한 '달려라 방탄' 퍼포먼스를 재해석해 냈다.
정국은 영상 말미 자기 모습에 현실 웃음을 터뜨리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능글맞은은 "정구기 능글 잔망 섹시 애교 출구 없다" "섹시 잔망 달방 챌린지하다가 급 현실 자각 시간에 쑥스러워 미소 짓는 거 치명적이야" "역시 정구기!! 달방 챌린지 종결자" "엄청 힘들게 출 줄 알았는데 장꾸 영상 등장함 ㅠ 빵 터졌다ㅋㅋ" "이거 모야 달릴까 말까 달방이야? ㅋㅋ 센스 간지 남다르지" "카타르에서 귀염둥이 잔망 잔치 열었네 녹는다♥" "정국이가 춘 춤으로 챌린지 할 사람 나온다 분명히 흥할 예감" "능글맞은 표정도 너무 좋고 마지막 웃을 때 설렘 폭발" "장난꾸러기 미소가 너무 햇살 같아" "정구기 달방 챌린지보고 세상 깜찍 발랄 귀여움 23살 배드가이가 생각났지" 등 찬사를 보냈다.
글로벌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정국의 인스타그램 버전의 '달려라 방탄' 챌린지도 이어지며 정국의 초특급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정국은 오는 11월 20일(현지 시각) 카타르 알베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무대에 오른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