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월와핸 멋짐 폭발♡..방탄소년단 진, 환상 미모 러블리 매력

  • 문완식 기자
  • 2022-06-18

방탄소년단(BTS) 진이 환상적인 미모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트위터 계정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MV Photo Sketch'를 공개했다.





진은 컬을 살짝 넣은 리츠컷 스타일의 블랙 헤어, 빛나는 피부, 작은 얼굴에 균형 잡힌 이목구비 등 수려한 미모로 눈길을 모았다. 진은 올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순백의 미와 한 손을 바지에 넣는 포즈로 내추럴한 멋을 빛냈다.


진이 흰 모래사막을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어딘가를 무심한 듯 아련하게 응시하는 모습은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진은 턱에 손으로 브이를 하며 카메라를 정면으로 보는 모습에서는 사랑스러운 장난꾸러기 표정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사랑해 석진아", "나는 끝까지 석진이 팬이야.. ", "오늘도 월와핸의 멋짐은 폭발하는 구나", "내가 살아가는 이유들 중 하나인 김석진 사랑해", "진아 행복하지? 행복했으면 좋겠다", "진이의 잘생김의 끝은 대체 어디일까..?", "I LOVE YOU", "석진이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고 그러네..사랑해", "진아 고마워 진이의 목소리를 들으며 위로를 많이 받고 있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