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2023년 전국투어 오디션을 개최한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Hi, Upcoming Audition In Korea (2023 하이, 업커밍 오디션 인 코리아)' 포스터와 개최 안내문을 게재했다.
해당 오디션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발굴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인 전국투어 오디션. '4세대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룹 스테이씨(STAYC)와 스테이씨를 제작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속해있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예고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월 4일 천안을 시작으로 대전, 광주, 제주, 부산, 대구,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며 총 10회의 오디션을 진행한다. 지원 분야는 노래와 랩, 댄스 중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해 지원 가능하며, 2004년생부터 2011년생 출생자라면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접수는 각 오디션 전일 오후 5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 기간동안 각 오디션 장소에서 현장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