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카타르 달군 '월클 열정맨'..'Dreamers' MV 스케치

  • 문완식 기자
  • 2022-12-30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사운드트랙 'Dreamers'(드리머스)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 사운드트랙 'Dreamers'의 뮤직비디오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이 영상에서 월드컵 개최국 카타르에서 불타오르는 열정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촬영 내용을 꼼꼼하게 숙지하는 것은 물론이고 촬영에 들어가기 전까지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노력을 보여줬다. 정국은 촬영 후 틈틈이 모니터링하며 안무 타이밍도 다시 한번 더 체크하는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정국은 "제가 아까 찍은 게 너무 아쉬워 한번만 더 찍고 싶어 양해를 구하고 있다"며 오케이 사인에도 더 만족스럽고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기 위해 재촬영을 요청하기도 했다.

정국은 더운 카타르 날씨에 놀라며 손 선풍기에 의지하면서도 열성을 다했고 월드 클라스급 노력과 열정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며 멋진 명장면들을 대거 탄생시켰다.

정국은 보조 출연자들과의 호흡도 한번에 척척 맞춰가며 멋진 퍼포먼스를 펼쳤다. 촬영이 끝난 후 보조 출연자들은 "오~JK", "Thank you so much" 등 정국을 향해 환호하며 박수 갈채를 보냈다.

이를 본 정국은 90도 인사로 화답하며 고마움을 전하는 겸손한 모습과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무대에 함께 오른 현지 국민 가수 파하드 알 쿠바이시와의 투샷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정국은 "날씨도 너무 좋고 배경도 너무 예쁘고, 여기 촬영팀 관계자분들 모두 잘 챙겨주시고 잘 찍어주셔서 별로 힘들지 않은 촬영을 한 것 같다. 결과물도 아마 엄청 멋지게 나올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국은 "제가 촬영하고 있는 곳에 오셔서 응원해주고 기 살려 주신 카타르에 계신 아미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멀리서 소식 듣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아미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덕분에 기운 내고 기 받아서 더 잘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며 응원해준 전세계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정국은 "카타르 너무 괜찮은 곳인 것 같다. 되게 멋지고 예쁘고 기회가 되신다면 카타르 와보셔서 좋은 추억 남기셨으면 좋겠다. 이 영상으로 인해 월드컵이 더욱 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홍보도 아끼지 않았다.

영상은 12월 31일 기준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FIFA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reamers' 뮤직비디오는 1억 뷰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