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은 4월 13일 공식 SNS에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의 오피셜 포토 'Faded Mono Life' 버전을 게재했다. 이들은 'Faded Mono Life' 버전을 통해 특별할 것 없는 일상, 단조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타성에 젖은 나'를 표현했다.
'Faded Mono Life' 버전은 오피셜 포토와 영상이 함께 공개된 점이 이채롭다. 세븐틴은 사무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 속 각각의 오브제를 통해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을 보여 주는 동시에 13인 13색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 신보에서 드러낼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명 'FML'은 신세를 한탄하거나 자책하며 삶을 비관하는 속어 'F*ck My Life'의 줄임말이다. 하지만, 세븐틴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끝없이 부정적인 생각에 매몰되기보다는 'FML'을 건강한 관점으로 재해석해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승화시킬 것을 예고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F*ck My Life' : Life in a minute',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FML'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들은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6일까지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펼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