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 단(BTS) 정국이 '다재다능한 그룹 막내' 1위에 오르며 '올라운더 황금 막내' 면모를 빛냈다.
정국은 지난 3월 15일~4월 12일까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다재다능한 그룹 내 막내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정국은 총 득표수 260만 7397표를 얻으며 '다재다능한 막내'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다재다능한 막내' 2위에는 엔하이픈 니키(13%), 3위에는 에이티즈 종호(11%), 4위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3%), 5위에는 에이비식스 이대휘(2%), 6위에는 슈퍼주니어의 규현(2%), 7위에는 아이브 이서(2%), 8위에는 세븐틴 디노(1%), 9위에는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1%), 10위에는 엔시티 지성(1%) 등이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에서 메인 보컬부터 리드 댄서, 서브 래퍼 등 다양한 포지션을 맡고 있는 정국은 환상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정국은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보컬 실력으로 그룹 앨범의 백보컬로도 무수히 참여하며 곡들의 풍성함과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데 일조해왔다. 또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정국은 독학으로 익힌 영상 제작, 그림 등 다양한 재능까지 겸비하고 있으며 과거 '아이돌 육상 대회'(이하 '아육대')에 출연해 다방면 특출난 운동 신경으로 활약을 펼치며 '만능 운동돌'로 입지를 굳혔다.
앞서 정국은 팬플러스의 '베스트 만능돌' 1위, '아이돌챔프의 '육각형 올라운더 아이돌' 2년 연속 1위, '최고의 막내' 1위, 'po막내온탑wer 아이돌' 1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매체 '다베메'의 'K-팝 막내 톱 100' 1위, 주식회사 CM 사이트가 실시한 'K-팝 남자 아이돌 최강 막내' 설문 조사 1위, 글로벌 투표 사이트 킹초이스의 '베스트 K팝 막내' 2년 연속 1위 등 올라운더 및 막내 관련 왕좌를 싹 휩쓸어 왔다.
한편 정국은 최근 서울대어린이병원을 통해 "아픔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웃을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전하며 10억 원을 기부, 선한 영향력을 빛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