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이 'Sweet Venom'으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금주의 1위가 발표됐다.
이날 엔하이픈 'Sweet Venom(스위트 베놈)이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1위 후보로 레드벨벳 'Chill Kill'(칠 킬)과 대결했다.
엔하이픈은 24일(현지시간) 미국 유명 아침 TV 프로그램 ABC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 이하 GMA)에 출연 차 '뮤직뱅크'에선 사전녹화 무대만 보여줬다. 엔하이픈은 'GMA'에서 '스위트 베놈' 영어 버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진행자와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위트 베놈'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기반의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 온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날 앤팀 'Dropkick', 'War Cry', 박진영 'Changed Man', 빅스 'Amnesia', 더보이즈 'WATCH IT' 등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7인조 신인 보이그룹 이스트샤인은 'Double Down'으로 데뷔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앤팀, 엔하이픈, 판타지 보이즈, 박진영, 루네이브, MCND, 빅스, 제로베이스원, 더보이즈, 드림캐쳐, 라키, 레드벨벳, 려욱, 방예담, 신현희, 앰퍼샌드원, 이스트샤인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