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도겸, 조용필 '단발머리' 재해석..'웰컴투 삼달리' OST 첫 주자

  • 최혜진 기자
  • 2023-12-03
보이 그룹 세븐틴의 멤버 도겸이 '웰컴투 삼달리'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도겸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OST '단발머리'를 발매한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신혜선 분)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지창욱 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를 그려낸 작품이다.

삼달과 용필의 재회로 새로운 짝꿍의 역사를 예고한 가운데, 어릴 적부터 이어 온 두 사람의 인연과 추억을 닮은 '단발머리'가 스토리에 몰입감을 더하며 앞으로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1화 오프닝을 비롯한 주요 장면에 등장해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감정선을 끌어올렸다.

'단발머리'는 1980년대 감성을 대변하는 조용필의 명곡 중 하나로 원곡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극에 맞게 청량한 사운드를 더해 도겸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이다. 이번 OST는 제주에서의 순수했던 어린 시절부터 다시 제주에서 만나 펼쳐지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한편 도겸이 가창한 '웰컴투 삼달리' OST Part.1 '단발머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