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9개월 만에 개인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다.
25일 리사는 "Christmas present for my BLINKS?Have a wonderful holiday. 우리 블링꾸!!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용~"이라고 글을 올렸다.
이날 리사 개인 유튜브 채널에는 'LISA - My Only Wish (Britney Spears cover)'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리사는 영상을 통해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크리스마스송 'My Only Wish'를 커버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리사는 셀프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리사는 파리에서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고 누군가를 만나러 나섰고, 마침내 장미꽃을 든 이와 만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리사는 지난 3월 이후 9개월 만에 개인 채널에 영상을 올리고 팬들에게 인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 사이 리사는 블랙핑크 멤버들과 YG엔터테인먼트 재계약 여부 이슈에 있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블랙핑크의 멤버 4인과 그룹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소속사 측은 "블랙핑크와 신중한 논의 끝에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