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신예 아이돌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데뷔 1주년 소감을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벌써 팀이 생기고 나서 1년이 지났다는 게 너무 감격스럽네요라며 1년 동안 참 행복한 일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파노라마 추억들이 지나가는 느낌이 들어요라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어 진심으로 고마워요. 모아분들. 멤버들 항상 나의 버팀목이 돼줘서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멤버 수빈은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네요. 정신 없고 힘들었던 1년 사이에 멤버들과 모아 여러분들의 도움과 사랑이 있었기에 불평 불만 없이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낸 것 같아요라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19년 3월 4일 첫 번째 앨범 '꿈의 장: STAR'(꿈의 장: 스타)로 데뷔,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등을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8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202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라이브 드림 바이 투게더'(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를 생중계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