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큐브 측 "(여자)아이들 전소연 가사 인지, 재계약 논의 중"[전문][공식]

  • 안윤지 기자
  • 2024-08-06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가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의 'Is this bad b****** number?'(이즈 디스 배드 b 넘버?) 가사 논란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큐브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소연 님의 솔로곡 'Is this bad b****** number?'의 무대 퍼포먼스 관련 일부 언론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당사는 어떠한 공식 입장을 전달한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Is this bad b****** number?'의 무대 퍼포먼스와 가사를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다"라며 "언급된 시기는 계약 종료 시점이 맞으며, 재계약에 대해 원만하게 논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콘서트 중 소연의 솔로곡 'Is this bad b****** number?' 가사가 논란을 일으켰다. 그는 무대 중 "시X 눈치 따위 봐야 하나', '11월 계약 종료', '누가 날 막아' 등 랩을 뱉었다. 이 가운데 '11월 계약 종료'란 대목에서 (여자)아이들의 계약 해지 및 그룹 해체가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 이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연 님의 솔로곡 'Is this bad b****** number?'의 무대 퍼포먼스 관련 일부 언론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당사는 어떠한 공식 입장을 전달한 바가 없습니다. 이에 당사는 개인의 의견이 공식 입장처럼 번지게 되어 아티스트 소연과 (여자)아이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시는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과 함께 공식 입장문을 발표하는 바입니다.

당사는 'Is this bad b****** number?'의 무대 퍼포먼스와 가사를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언급된 시기는 계약 종료 시점이 맞으며, 재계약에 대해 원만하게 논의하고 있습니다.

항상 (여자)아이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