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혼산' 윤가이, 자취 4년 차 '망원동 집'+황금비율 건강 음료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8-08

'나 혼자 산다'에서 윤가이가 자취 4년 차 라이징 MZ스타의 일상을 공개한다. 1년째 살고 있다는 윤가이의 빈티지 감성이 녹아든 망원동 '가이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배우 윤가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윤가이는 'SNL 코리아 시즌4'에서 강력한 'MZ력'을 가진 신입사원부터 맛깔스러운 서울 사투리 연기 등으로 강렬한 캐릭터를 뽐냈다. 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여자예능상을 수상한 윤가이는 예능은 물론 영화, 드라마, 광고계에서도 광폭 활약을 보여주며 '장르 불문 라이징 MZ스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취 4년 경력자 윤가이가 1년째 살고 있다는 '가이 하우스'는 망원동에 위치한 구옥으로, 세월의 흔적이 곳곳에 남아 있다. 빈티지를 좋아한다는 윤가이는 중고 가구점에서 구매한 우드 가구들로 셀프 인테리어를 했다며 "인테리어 콘셉트는 빈티지 미드센추리"라고 소개한다. 윤가이의 취향과 빈티지 감성을 녹여낸 '가이 하우스'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화장에 관심이 많은 'MZ가이' 윤가이의 셀프 메이크업 팁도 공개된다.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는 윤가이는 "혼자 활동할 때 거의 제가 다 하고, 'SNL' 때도 셀프로 한 적이 많았다"며 능숙한 메이크업 실력을 보여준다. 그는 눈과 볼, 입을 모두 한 색으로 통일해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셀프 메이크업 팁을 보여주기도.

흰색 티셔츠와 빨간 민소매, 검은색 버뮤다팬츠로 'MZ 외출룩'을 완성한 윤가이는 각종 영양제로 면역력을 높이고, 가족의 레시피로 만든 건강 음료까지 마시며 건강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다. 윤가이가 황금비율로 직접 완성한 음료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