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그냥괴물을살려두면안되는걸까' 안무 영상 공개

  • 윤성열 기자
  • 2020-04-13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2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수록곡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안무 연습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이트와 블루 톤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를 펼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특유의 소년미와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안무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힘 있는 동작과 경쾌한 스텝으로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더했고, 가사에 맞춘 포인트 제스처로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202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라이브 드림 바이 투게더'(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에서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후 처음 공개된 퍼포먼스 영상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클럽 모아(MOA)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이다.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 장르로, 최종 스테이지만을 남겨둔 상황에서 게임 속 세상에 조금 더 머무르고 싶은 마음을 개성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