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정규 4집 음방 1위 기념 사진 공개 '빛나는 비주얼'

  • 김수진 기자
  • 2020-05-18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의 정규 4집 활동기간 음악방송 1위를 기념하는 사진 속 빛나는 비주얼이 화제다.

지난 16일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미방컨텐츠 #보고싶음극복' 해시태그와 함께 'MAP OF THE SOUL : 7 BTS with Trophies '가 공개됐다.

지민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공식 활동 중 촬영한 음악방송 1위를 기념하는 사진에서 자유분방함 속에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섹시한 하네스 무대 의상 그대로 트로피를 들고 손하트 포즈를 한 지민은 팬들을 향한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코로나19 여파로 콘서트 취소 등 상황에서 지민의 사진공개는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팬들은 '지민의 무대가 너무 그립다.' '그동안 고생 많았고 지민의 무대로 행복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민은 국내 활동 중이거나 해외 일정 중에도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거나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 되면 팬들을 찾아와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글과 함께 셀카를 업로드하며 팬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