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헹가래' 단체 오피셜 포토..훈훈 13人 비주얼

  • 윤상근 기자
  • 2020-06-16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미니 7집 '헹가래' 단체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6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헹가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오는 22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세븐틴은 캠핑카 앞에 둘러앉아 캠프파이어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으며 13명의 훈훈한 비주얼은 청춘 영화의한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세븐틴은 농구장을 배경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 넓은 모래사장 위에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해맑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세븐틴은 '여정'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밝힌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꿈을 향한 여정'이라는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미니 7집 수록곡 'My My'(마이 마이) 뮤직비디오 선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고 있어 미니 7집 ‘헹가래’를 통해 들려줄 이야기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헹가래'는 예약 판매 시작 5일 만에 선주문량 106만 장을 단숨에 돌파하는 독보적인 파급력을 보여주며 밀리언셀러를 예고, 컴백 전부터 역대급 기록을 보여주고 있어 성장형 그룹 세븐틴이 보여줄 또 다른 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