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꽃받침 포즈로 러블리 매력 발산..'애교가 일상'

  • 문완식 기자
  • 2020-07-03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러블리한 모습이 돋보이는 'BTS월드(BTS WORLD)'비하인드 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6월 26일에 이어 7월 1일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 'BTS 월드(BTS WORLD)'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BTS Set Behind the Scenes Photos-2'를 통해 멤버별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 방탄소년단 지민은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양쪽 손을 턱을 괴고 꽃받침 포즈를 취한 모습으로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두 번째 사진 속에서 지민은 민트색 바탕에 기하학적 무늬가 있는 셔츠를 입고 손등을 앞머리에 올리고 수줍은 듯 미소를 짓고 있어 지민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한 껏 돋보였다.



특히 공개된 두 번째 사진 속 지민의 민트색 티셔츠는 공개 이후 품절된 것으로 알려졌고 해당 브랜드 SNS에 'Thank you'라는 글을 게시해 다시금 지민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6월 30일(현지시간) 발표된 빌보드 차트(7월 4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49위로, 18주 연속 메인 앨범 차트에 진입하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