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청하, 오늘(9일) '엠카'서 'PLAY' 무대 첫선..레전드 무대 예고

  • 문완식 기자
  • 2020-07-09


가수 청하가 두 번째 선공개 싱글 'PLAY'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선을 보인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청하는 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feat.CHANGMO)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해 6월 발표한 'Snapping(스내핑)' 이후 약 1년 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하는 청하는 이날 오랜만의 공식 무대인 만큼 한층 더 세련되고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스테이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을 보는 듯한 연출과 댄스스포츠를 결합한 안무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하고, 비보이들과의 협업을 통해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원톱 퍼포머'로서의 위엄을 다시 한번 증명한다.

'PLAY'는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으로, 이전 싱글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채운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 사운드, 브라스 섹션 등 다양한 리듬의 향연이 어우러진 곡이다. 여기에 대세 래퍼 창모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청하는 오는 19일 2020 청하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은 이날 오후 6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