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핑크 김남주, 9월 7일 '버드' 솔로 출격..파격 이미지

  • 윤상근 기자
  • 2020-08-24


에이핑크(Apink) 멤버 김남주가 오는 9월 첫 솔로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24일 김남주가 오는 9월 7일 싱글 앨범 '버드'(Bird)를 발표하고 데뷔 첫 솔로 출격에 나선다고 밝혔다.

김남주는 이날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싱글 앨범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파격적인 시각으로 클로즈업된 김남주의 뒷모습을 담은 이 티저 이미지는 확 달라질 김남주의 이유 있는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버드'(Bird)는 사랑하는 모든 것과 '꿈'을 위해 주저하지 않고 비상하겠다는 김남주의 자전적 메시지가 녹아 든 신보다. 앞서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과 협업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김남주의 이번 앨범은 현 K팝씬을 대표하는 두 걸그룹 멤버가 합심해 선보이는 결과물이라는 점에서 그 시너지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김남주는 그 동안 연기, 뮤지컬, 예능을 비롯해 최근 개인 유튜브 '남주세끼'까지 스펙트럼 넓은 활약을 펼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처럼 에이핑크를 넘어 '솔로'로 변화에 나설 김남주가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 어떤 잠재력과 매력들을 선사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