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스트로 첫 유닛' 문빈&산하 타이틀 '배드 아이디어'[공식]

  • 윤상근 기자
  • 2020-08-28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ASTRO)가 첫 미니앨범 'IN-OUT'(인아웃)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문빈&산하(ASTRO)는 지난 27일 아스트로 공식 SNS를 통해 'IN-OUT' 트랙리스트를 공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펼쳐진 붉은 실루엣은 마치 불안정한 생각들을 형상화 한 듯한 강렬한 색의 대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시에 총 5곡의 트랙이 이번 앨범을 가득 채울 것을 예고했다.

앨범 타이틀 곡 'Bad Idea'(배드 아이디어)는 문빈&산하(ASTRO)의 새로운 변신을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곡. 인기 프로듀서팀 모노트리의 윤종성, G-high(지하이)와 엑소, 트와이스 등을 작업한 유명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Matthew Tishler(매튜 티슬러)가 함께 완성했다.

앨범에는 이외에도 '나쁜 생각은 사라지고(FADE OUT), 좋은 기억은 선명해진다(FADE IN)'라는 앨범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은 수록곡 'Eyez On U'(아이즈 온 유), '섬(Alone)', 'All I Wanna Do'(올 아이 워너 두), 'Dream Catcher'(드림캐쳐) 등이 담겼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IN-OUT'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문빈과 윤산하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앨범이라며 무엇보다 'Bad Idea'는 문빈&산하(ASTRO)만의 블랙홀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곡이라고 밝혔다.

문빈&산하(ASTRO)는 오는 9월 14일 오후 6시 'Bad Idea'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